IPO 예정 와이즈플래닛컴퍼니, 닥터피엘 누적 판매량 2700만 개 돌파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인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브랜드 ‘닥터피엘’이 필터 샤워기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확고한 입지를 입증했다.


국내 넘버 1 브랜드 빌더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닥터피엘의 누적 판매량이 2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2018년 7월 런칭 후 6년 5개월 만의 성과이며 2024년에는 제품 판매량 485만 개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이어나갔다. 

특히, 지난해 6월 진행된 네고왕 프로모션에서 7일간 매출액 25억 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닥터피엘은 ‘Doctor(의사)’와 ‘Piel(피부)’의 의미를 담아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통해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대한민국 대표 필터 샤워기 브랜드다.

국내 필터 샤워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중략)


한편,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13년 4월 디지털마케팅 사업으로 출발해 탁월한 전략과 퍼포먼스 역량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을 이어왔다. 2018년부터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진출해 ▲필터 샤워기 영역 1위 브랜드인 ‘닥터피엘’ ▲토퍼 매트리스 영역 1위 브랜드인 ‘누잠’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레놀’ ▲소형 가전 브랜드 ‘시티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25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IPO(기업공개)를 추진하고 있으며, 주관사는 대신증권이다.



출처 : 최영희 (2025.01.20).IPO 예정 와이즈플래닛컴퍼니, 닥터피엘 누적 판매량 2700만 개 돌파. 핀포인트뉴스.

https://www.pinpoi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701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를 만날 차례입니다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를 만날 차례입니다